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디지털 디럭스판
발행 부수 총 4,700만 부를 넘어, 2020년에는 애니메이션이 새로 제작된 불후의 명작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그 작품 속 세계를 무대로 한 액션 RPG 게임이 발매! 작은 용사 다이와 그의 동료들을 조작하여, 해들러가 이끄는 마왕군과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에도 등장하는 몬스터들과 벌이는 손에 땀을 쥐는 전투에 도전하자! 또한 원작 만화의 명장면을 재현한 오리지널 아이템 '인연의 기억'으로 다이 일행의 능력을 다양한 형태로 강화할 수 있다! 총 100종류 이상의 방 중에서 랜덤으로 생성되는 오리지널 던전 '기억의 신전'도 등장! 지혜와 용기, 그리고 때로는 운을 발휘하여 최하층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라! 대지를 베고, 바다를 베고, 하늘을 베고, 그리고 모든 것을 벤다... 작은 용사 다이 일행이 펼치는 뜨거운 이야기를 여러분의 손으로 꼭 체험해 보세요. 《스토리》 먼 옛날, 마왕 해들러에게 고통받던 세계는 '용사'라고 불린 한 사람의 검사와 그의 동료들에 의해 평화를 되찾았다―― 시간이 흘러... 마왕으로부터 해방된 몬스터들이 사는 남쪽 바다의 외딴 섬, 델무린 섬에 사는 유일한 인간이자 용사를 꿈꾸는 소년 '다이'는 몬스터들과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그러나 그 평화로운 생활은 마왕 해들러의 부활로 완전히 뒤바뀌게 된다. 스승과의 약속, 동료와의 만남, 벗어날 수 없는 숙명... 다시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용사를 꿈꾸는 소년, 다이의 모험이 시작된다! 《디지털 디럭스판 특전》 ・포프가 착용할 수 있는 '전설의 마법사 의상' ・마암이 착용할 수 있는 '전설의 승려 의상' 및 '전설의 무투가 의상' ・흉켈이 착용할 수 있는 '전설의 마검사 의상' 및 '전설의 전사 의상' 위 다섯 가지 아이템이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