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란면
전투 중에 체력을 회복하는 휴대용품 「이치란면」을 만물상에서 구입 가능해지는 추가 콘텐츠입니다. 만물상은 게임을 진행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향후 유로 배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 게임을 기동하는 중에 추가 콘텐츠의 설치가 완료되었을 경우,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뒤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