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델
에데니아의 전 여왕은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샤오 칸이 자신의 렐름을 정복하고 이제 자신의 자리가 위험하다고 느끼자, 신델은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남편과 국민들을 배신했습니다. 이제 샤오 칸의 부인이자 아웃월드의 여왕이라 불리는 신델은, 상상을 뛰어넘는 권력과 부를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혹여나 그녀에게서 그 권력과 부를 빼았으려는 사람이 있다면…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