섕쑹
과거에 모탈 컴뱃의 호스트를 맡은 적이 있는 영혼 마법사입니다. 섕쑹은 어스렐름에서 태어났지만, 강력한 마법을 향한 그의 수그러들지 않는 갈망이 그를 아웃월드로 인도했습니다. 그곳에서 샤오 칸은 섕쑹에게 어스렐름의 그 어떤 마법사도 지닌 적 없는 어둠의 힘을 제안했습니다. 섕쑹은 영원한 충성을 담보로 이 사악한 마법을 익혔지만, 그를 샤오 칸의 충실한 종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마법이 샤오 칸을 넘어설 날을 꿈꾸고 있으며, 그럴 수만 있다면 무었이든 버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