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풍지역
새로운 대 장면! 2개의 새로운 직업! 15개의 새로운 이벤트! 2개의 새로운 수호 영혼! 풍부한 새로운 콘텐츠! 완전히 새로운 하드 모드 도전! 이 DLC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DLC의 새로운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일부 콘텐츠는 게임에서 특정 조건을 완료해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