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제로
얼음의 힘과 무술의 치명적인 조합으로 싸우는 서브제로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세요. 콰이 량은 살해당한 그의 형제를 기리기 위해 두 번째 모탈 컴뱃 토너먼트에 참가해서 스콜피온을 상대로 복수를 합니다. 복수를 마친 콰이 량은 고향으로 돌아와 린 쿠에이 문파 수령의 자리에 오릅니다. 그랜드마스터로서, 2대 서브제로는 문파를 지구가 가장 믿을 만한 동맹 중 하나로 탈바꿈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