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팩
스페셜 팩 구성: - 토큰 6,400개* - 2 골드 패스 크레딧** - 모글리(잠금 해제 조각)*** - 랜달(잠금 해제 조각)*** - 엘리자베스 스완(잠금 해제 조각)*** - 모글리 레이싱 의상 1개 - 랜달 레이싱 의상 1개 - 엘리자베스 스완 레이싱 의상 1개 - 모글리 카트 상징 색 1개 - 랜달 카트 상징 색 1개 - 엘리자베스 스완 카트 상징 색 1개 디즈니 스피드스톰의 스릴 넘치는 아케이드 레이싱을 준비하세요! *토큰은 디즈니 스피드스톰의 게임 화폐로, 게임에서 목표를 달성하여 무료로 획득하거나 유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시즌 제한이 없으며 모아둘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서 사용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골드 패스 크레딧을 사용하면 상징 색, 의상, 화폐, 레이서 등 시즌 보상의 프리미엄 티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글리, 랜달, 엘리자베스 스완을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