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 퍼들러의 구애
하나의 단편 소설과 같은 이 낭만적이고 뜻깊은 이야기에서 새로 만난 친구 퍼들러가 마음을 고백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스너프킨과 절친 무민과 함께 겨울이 오기 전에 자연 깊은 곳으로 캠핑을 떠나 보세요. 둘만의 안락한 캠핑을 떠난 스너프킨과 무민. 하지만 옛 친구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친구들까지 나타나면서 정신없으면서도 낭만적인 모험이 시작됩니다.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 퍼들러의 구애는 스너프킨과 새로이 떠나는 자그마한 모험 이야기입니다. 한 폭의 수채화를 그린 듯한 풍경이 펼쳐지는 가을을 무대로 반가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 신나는 캠핑날: 무민 골짜기의 친구들이 이번에도 스너프킨과 절친 무민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자그마한 모험을 떠나, 곳곳에 놀라움이 숨어 있는 여정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어 보세요. ● 마음을 잇는 단추: 부끄럼쟁이지만 매력적인 친구 퍼들러를 만나고, 무민 골짜기에서 펼쳐지는 복잡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퍼들러가 마음을 얻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 그윽한 가을 내음: 무민 골짜기에 환상적인 풍경의 가을이 찾아오고 단풍이 들면서, 새로 바뀐 계절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부풀어 올랐습니다. 스너프킨과 함께 새로운 분위기의 모험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