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 디럭스 에디션 콘텐츠
배트맨: 아캄의 개발자들이 만든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는 최악의 부적응자 무리가 저스티스 리그를 죽인다는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으로, 장르를 초월한 3인칭 액션 슈터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