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0 프리미어 팩 - 레인보우식스 시즈
7,200 R6 크레딧, 독점 걸작 무기 스킨, 멋진 3D 이펙트 및 커스텀 재장전이 포함된 검사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7일 명성 부스터까지. 이 팩은 2월 4일까지만 얻을 수 있으니 서두르십시오! R6 크레딧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6 크레딧으로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무기 및 대원 스킨과 같은 꾸미기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고 Marketplace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