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0 프리미어 팩 - 레인보우식스 시즈
7,200 R6 크레딧, 독점 무기 스킨, 7일 명성 부스터를 일반 7,200 R6 크레딧 팩과 같은 가격으로 얻으십시오. 이번 시즌 한정입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기회를 잡으십시오! R6 크레딧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6 크레딧으로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무기 및 대원 스킨과 같은 꾸미기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고 Marketplace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