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뼈
악마의 세계는 500년마다 인류를 침공합니다. 늑대 악마는 베스투스 왕국을 괴롭히고 있으며 희망이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끝낼 수있는 영웅이 하나 있습니다 - 당신 - 손에 칼을 든 이름없는 전사. 무엇을 기다리고 있어요? 클래식 경험 검과 뼈는 80 년대와 90 년대 고전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입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괴물로 가득 찬 레벨을 통해 싸우고, 함정을 피하고,이 어두운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파워 업 및 트로피를 수집하십시오. 픽셀 아트 비주얼 소드와 본즈는 16비트 그래픽과 유사한 아트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둡고 아름다운 픽셀 아트 비주얼은 장르의 오래된 보석을 연상케합니다. 척추가 떨릴 것입니다. 칩튠 음악 이 비우호적 인 땅을 여행하는 동안들을 수있는 음악은 우울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재미를 선사합니다. 흠 잡을 데없는 복고풍 미디 소리에 휩싸여 있습니다. 이제 모든 몬스터를 물리 치고 인간의 왕국에서 질서를 회복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