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른의 오두막 팩
나무 오두막을 짓고 화덕 옆에서 난쟁이들이 카록과 야생지대의 추억을 나누는 동안 꿀차를 홀짝여 보세요. 베오른에게서 영감을 받은 이 팩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나무 건설 블록 세트와 편안하게 입기 좋은 새 장식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두인 계곡에 사는 이들은 일족 중 가장 위대한 자의 이름을 따 베오른족이라고 불립니다. 과자를 무척 잘 만들며, 오두막 짓고 동물과 교감을 나누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난쟁이를 경계하면서도 난쟁이와 같이 오르크족에 깊은 증오심을 품고 있습니다. 난쟁이는 나무 구조물을 만들면 베오른의 오두막에 쉬어간 소린에 대한 경의를 담아 베오른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매년 7월이 되면 에레보르의 난쟁이는 카록 진수성찬으로 이를 기념합니다. 베오른처럼 차려입고, 꿀과자를 먹으며 성대한 식사를 즐기죠. 포함 내용: - 베오른 코트 장식 스킨 - 베오른 소맷동 장식 스킨 - 베오른 체임버 모자 장식 스킨 - 베오른 슬리퍼 장식 스킨 - 오두막 벽 건설법 - 오두막 기둥 및 들보 건설법 - 오두막 천장 건설법 - 오두막 바닥 건설법 - 오두막 화덕 건설법 - 임시변통 벌집 건설법 - 카록 진수성찬 제조법 - 안두인 우린 카록 차 제조법 참고: 스킨은 모든 난쟁이에게 잠금 해제됩니다. 스킨은 단순 장식용입니다. 무기, 방패, 양조, 식사, 건설 제조법은 적절한 자원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