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사이버 프로토콜
[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 그녀는 어디에도 없고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뿐이다. 카붐! 폭발은 온 우주를 파괴했습니다. 누군가는 그것이...깨졌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ragtag 과학자 그룹의 도움을 받아 Roco는 들어오는 공격으로부터 배를 보호해야 합니다. 전략을 세우다 이 독특한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Roco가 목표를 달성하고 적의 파도를 파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두뇌는 당신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착륙할 위치와 적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수많은 상품 모든 경로를 차단하거나 긴 사선으로 몬스터를 안내합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타워와 장벽을 찾으십시오. [사이버 프로토콜] 모든 Android G0X6의 수명 과정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를 다시 살리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복구 프로토콜을 수동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지금까지는 대기업조차도이 과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불법 도시에서 친구를 구하고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사이버 프로토콜은 강력하고 역동적 인 게임 플레이로 사이버 펑크 시나리오에서 설정 한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논리적 인 기술과 반사를 테스트하고 싶다면 레트로 스타일과 활력이 넘치는 음악을 좋아하고 게임 패드를 잡으십시오.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