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벨의 도서관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가 쓴 동명의 단편소설에서 영감을 얻은 바벨의 도서관은 인류가 멸종하고 20,000년 뒤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제 세상은 자신을 만든 신화 속 창조자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거의 없는 발전된 로봇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로봇이 운영하는 사회는 모든 것이 순탄하고 질서 정연합니다. 완벽한 혼돈의 선구자이자, 현재와 앞으로 기록될 모든 내용을 담고 있는 도서관이 발견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당신은 바빌론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추적자 루도빅으로 플레이합니다. 갑자기 비상사태가 선포되고 루도빅은 살인자의 흔적을 추적하고 도서관의 갑작스러운 폐쇄 뒤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던 자신이 점점 더 위험한 영역에 들어서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방대한 정글, 버려진 사원, 상호작용 가능한 수많은 사이버 주민들이 등장하는 바벨의 도서관은 위험과 음모로 가득한 스릴 넘치는 모험, 우리가 무한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생각하게 만드는 분위기 있는 이야기를 모두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