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
패키지 구성품: - 총기 외형 PTR-32 돌격소총-분쟁 - 총기 외형 Mini-14 지정사수소총-분쟁 - 총기 외형 SR-3M 컴팩트 돌격소총-분쟁 - 아바타-분쟁 - 군번줄-분쟁 - 스프레이 페인트-분쟁 주의사항: - 수령 후, 게임 내 '컬렉션' - '아이템'에서 확인해 주세요. - 플레이어당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사유로 패키지 내 총기 외형이 중복 지급될 경우, 게임 내 테크닉 코인으로 자동 분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