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오디세이
Mistwalker사의 사카구치 히로노부 감독을 중심으로 만화가 이노우에 타케히코, 작가 시게마츠 키요시,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 등 각계 최고의 제작진이 분야를 초월하여 엮어 내는 신세대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