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라이벌즈 - 마이 초이스 팩
베놈을 위한 코스튬 포함! 추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베놈 전용 명함, 유니크 스프레이, 200 크로노 토큰, 이벤트 한정 코인 1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이벤트 상점에서 코인을 사용해 원하는 코스튬을 선택하세요! 해당 번들은 계정 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미 해당 번들을 보유 중인 경우 재구매 시, 300 라티스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