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더리 해적 크루 팩
※이 상품이 포함된 다른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키류 카즈마, 도지마 다이고 등 시리즈 인기 캐릭터가 고로 해적단의 선원으로 추가되는 세트입니다. 수록 내용 ・최강 해적 크루 세트 선원 '키류 카즈마' 선원 '도지마 다이고' 선원 '유키' 선원 '오노 미치오' ・혼은 함께! 거물 지원 부대 세트 지원 부대 '시마노 후토시' 지원 부대 '사가와 츠카사' 지원 부대 '니시타니 호마레' 지원 부대 '꼬꼬타로' ※본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 판매하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본편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할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에 이용해 주십시오. ※'레전더리 코디네이트 팩'은 본편 2장의 코디네이트 요소 개방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로 획득한 선원은 위업 챌린지 등의 달성 목표 항목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