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후드
레드 후드로도 알려진 제이슨 토드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세요. 백발백중의 악명 높은 저격수인 제이슨 토드는 장거리 및 중단거리 공격을 모두 활용합니다. 제이슨 토드는 배트맨의 두 번째 제자 "로빈"으로 일하다가 조커에게 잔혹하게 살해당했습니다. 수 년 후, 라자루스 웅덩이의 강력한 치유의 물이 제이슨 토드를 되살렸습니다. 하지만 웅덩이의 힘에는 대가가 따랐고 제이슨에게는 변화가 찾아옵니다. 이제 그는 레드 후드의 망토를 사용하여 범죄와의 잔혹한 전쟁을 시작합니다. 레드 후드의 캐릭터 힘을 통해 근접 총격 플레이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