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릭스 크레디트 초대형 팩 (6,600) -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헬릭스 크레디트 초대형 팩에는 추가 아이템, 게임 내 화폐, 자원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6,600 헬릭스 크레디트(추가 1.600 헬릭스 크레디트 포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