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렉터
디플렉터는 핵 앤 슬래시 게임으로, 무제한의 독특한 콤보 시스템으로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사 신경을 시험하고 방심하지 마세요. 적들은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로 뛰어들어 무장을 선택하고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잘 알려진 위험인 바이러스로부터 세상을 구하세요. 미래 세계 바이러스에 의해 통제되는 지역을 탐험하고 악으로부터 자유를 되찾으세요. 러닝을 진행하며 경로를 선택하세요.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고 유독성 물, 스파이크 또는 전기 울타리를 조심하세요. 각 장소마다 고유한 레이아웃과 함정이 있으므로 모든 단계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 캐릭터를 선택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적을 물리치세요. 각 영웅은 각기 다른 스킬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전투를 좋아한다면 검을 들거나 권투 글러브를 착용하세요. 적과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부메랑을 들고 적의 투사체를 빗나가게 하여 적을 처치하세요. 무한한 가능성 독특한 콤보를 만들고, 테스트하고, 적을 베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게임 메커니즘 덕분에 각 접근 방식은 조금씩 다릅니다. 맵에서 추가 능력, 능력치,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미션에서 자원을 모아 기술을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