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80 달빛
해당 상품 구매 시 6480 「달빛」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첫 구매한 경우 6480「달빛」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후 구매 시 1600 「달빛」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달빛」은 게임에서 일부 보급 패키지 구매 및 게임 내 화폐 「별의 소리」로 교환할 때 사용됩니다. 「별의 소리」의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내에서 튜닝 아이템 「금빛 파도의 무늬」, 「울린 조수의 무늬」 및 「회오리의 무늬」로 교환하여 [튜닝] 시스템에서 확률적으로 희귀 무기 및 캐릭터 획득, 「결정 웨이브 플레이트」로 교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