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언의 해 보상 패스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언의 해 기간에 4개의 보상 패스 이용 권한을 모두 제공합니다. (참고: 예언의 해 보상 패스의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언의 해 기간 중 한 번 이상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또한, 두 보상 패스를 모두 소유한 구매자에게는 추가 콘텐츠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