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테일즈
덕테일즈 모험 지도에서 매 순간마다 보물과 골칫거리를 찾아내세요! 맥덕 저택의 현관부터 네버레스트산의 정상까지, 선 체이서를 타고 모험을 떠나 전설적인 퍼즐을 풀고 머니 빈에 엄청난 재산을 예금하세요! 휴이, 듀이, 루이, 웨비 및 덕버그 시의 여러 주민들이 되어 수수께끼를 풀거나 역사를 다시 쓰세요. 덕테일즈 모험 지도에서 인생은 허리케인과 같답니다! 우우! Minecraft(2017)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 Xbox One Edition(2014)과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