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 600 쇼벅스
폴가이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인 600 쇼벅스를 구매해 보세요. 쇼벅스는 폴가이즈에서 몸 색상, 몸 패턴, 코스튬, 얼굴, 이모트, 그리고 세리머니와 같은 장식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벅스는 다양한 금액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이 2,800, 5,000, 13,500인 표준 쇼벅스 팩을 구매할 때마다 추가 쇼벅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