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Minutes to Extinction: Escape Room
붕괴까지 앞으로 60분, 인류를 핵 멸망의 위기에서 구하세요. 벙커에 들어선 순간 시설은 폐쇄되고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기회는 오직 한 번뿐, 수동 저장은 없습니다. 숨 돌릴 틈 없이 이어지는 단 한 번의 시도로 세상의 종말을 막아 내세요. 60 Minutes to Extinction은 복고적 미래상의 냉전 시대 벙커에서 펼쳐지는 1인칭 방 탈출 게임입니다. 고장 난 장치, 기계 퍼즐, 깜빡이는 비상등으로 가득 찬 무너져 가는 아날로그 시설을 탐험하세요. 매 순간의 선택이 생사를 가를 것입니다. 벙커 깊숙한 곳을 탐험하고, 중요 시스템을 재가동하며, 온 힘을 다해 뒤늦기 전에 노심을 정지하세요. 주요 특징 실시간 카운트다운 한 번 흘러가기 시작한 시간은 멈추지 않습니다. 실제 시간 60분 안에 임무를 완수하세요. 일시 정지도, 되돌리기도 없는 실제 같은 환경에서 시간의 압박에 맞서 싸우세요. 몰입감 넘치는 1인칭 퍼즐 서로 연결된 벙커 내의 방을 오가며 아날로그 기계를 조작하고, 회로를 재연결하며, 시스템을 조정하고, 단서를 풀어 나가세요. 분위기 있는 세계관 무너져 가는 냉전 시대 벙커 속을 탐험하세요. 금이 간 콘크리트, 깜빡이는 단말기, 고장 난 기계의 소음이 현실감을 더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