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6 디럭스 에디션
다음이 포함된 파 크라이 6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세요: - 원본 게임 - 꾸미기 장비 팩 3종: 정글 탐험 팩, 악어 사냥꾼 팩, 악당 팩 섬나라 야라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오픈 월드 게릴라 슈팅 게임에서 카스티요의 독재 정권을 무너뜨리세요. 거칠고 폭발적인 1인칭 게릴라 전투 미사일 배낭, 오토바이 엔진 기관총 같은 즉석 무기를 제작하거나, 특별한 동물 동료와 함께 적 부대를 교란하고, 정찰하며, 박살내세요. "레솔베르" 정신으로 무장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카스티요의 지배를 약화해야 합니다. 오픈 월드 야라를 나만의 방식으로 되찾으세요 기지를 점령하고, 새로운 경로를 개척하며, 새 도구를 획득해 정글, 해변, 농경지, 요새화된 수도를 누비세요. 파크라이 역대 최대 규모의 세계를 나만의 방식으로 탐험하세요: 말을 타거나, 헬리콥터를 조종하거나, 거친 버기를 몰거나, 그 이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란을 이끄세요 혁명을 이끄는 반란군, 농부, 밀수업자, 추방자를 만나세요. 임무를 수행하고,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며, 장비를 제작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세요. 내가 돕는 모든 공동체가 카스티요의 독재 정권을 붕괴 직전으로 몰아갑니다. 협동 플레이로 모든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2인 협동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전체 캠페인을 플레이하고, 두 배의 화력과 두 배의 혼돈을 경험하세요. 공격을 조율하고, 강력한 수프레모 배낭 무기를 조합해 카스티요를 함께 무너뜨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