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아이템 「업형화」5000
「혼결의 틈」에서 영걸을 해방하는데 사용 하는 「업형화」를 획득 가능합니다. 초회 게임의 결과 표시 후에, 「업형화」를 수령 가능합니다. ※ 향후 유료 또는 무료 배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