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 로그 벅스
Rogue Company의 5000 인게임 로그 벅스. 로그 벅스는 윙슈트, 무기 랩 및 로그 스킨과 같이 세상을 구할 때도 멋져 보일 수 있게 해주는 인게임 꾸미기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