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5
몬태나 중심부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1인칭 슈터에서 조셉 시드와 그의 가족이 이끄는 광신적 종말론 교단으로부터 호프 카운티를 해방하세요. 폭발적이고 강렬한 전투 방대하고 치명적인 무기고나 은밀한 암살로 광신도 교단에 맞서 싸우세요. 독보적인 근접 무기 삽부터 강력한 로켓 발사기까지, 손에 닿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에덴의 문을 피로 물들이세요. 역동적인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광활한 빅 스카이 컨트리를 육지, 하늘, 물 위로 탐험하세요. 비행기를 조종해 공중전을 지배하고, 시대를 풍미한 머슬카나 ATV로 농지를 질주하세요. 나만의 방식으로 호프 카운티를 해방하는 동안 세계는 나의 모든 선택에 반응합니다. 분대를 모집하세요 절대 혼자 싸우지 마세요. 전술 지원을 위한 특수 반군 용병을 고용하거나, 적 분대를 정찰하고 교란하며 공격할 멍멍이 부머와 곰 치즈버거 같은 용병 야수를 영입하세요. 협동 플레이로 모든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전체 여정을 혼자 또는 2인 협동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경험하세요. 전술을 조율하고, 무기고를 공유하며, 함께 호프 카운티를 되찾으세요.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유비소프트 계정,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