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판 특전 '아이템 카드 5종 세트'
다운로드판 특전으로 게임 내 '스킬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카드 '탱글탱글 푸딩', '소박한 스틱', '불꽃의 검', '은 방패', '호화로운 팔찌' 5장을 세트로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