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홍의 연금술사와 순백의 수호자』 코스튬 세트
『진홍의 연금술사와 순백의 수호자 ~레슬레리아나의 아틀리에~』와의 컬래버레이션 코스튬이 등장! 빅토르, 아일라의 전용 컬래버레이션 코스튬이 한 종류씩 추가됩니다. ※코스튬은 하우징 개방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