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진나라 클래식 코스튬 세트
무료 업데이트 1탄에서 추가되는 「진・삼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하는 진나라 영걸 5명의 추가 의상 19종을 를 튜토리얼 종료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포함된 영걸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