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무쌍」 클래식 코스튬 세트
「전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하는 영걸의 의상 총 68종을 튜토리얼 종료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포함된 영걸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와 게임 본편이 포함된 상품인 『무쌍: 어비스 풀 코스튬 에디션』도 존재합니다. 구입시에는 희망하시는 내용을 선택해주시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