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0 고대 코인 - 고대인의 눈부신 공물
고대인의 눈부신 공물에는 해적 엠포리움에서 쓸 수 있는 고대 코인이 4250개 들어있습니다. 곧 전설이 될 함선과 함께 Sea of Thieves에서 가장 자신감 있고, 가장 좋은 장비를 갖춘 해적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