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96 Space Traders Era
생동감 넘치는 은하계를 누비며 부를 쌓아보세요. ‘4096 우주 상인 시대’에서, 당신은 별에서 별로 이동하며 우주에서 가장 유리한 거래를 찾아 헤매는 상인 겸 조종사입니다. 완전한 3D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항성계를 가로질러 이동하고, 각 항성계로 뛰어들어 행성을 살펴보며, 거리와 접근성이 중요한 광활한 지도에서 다음 목적지를 선택하세요. 모든 행성에서 거래 및 재고 화면을 통해 실시간 시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행성에서 원자재를 저렴하게 매입하고, 우주를 가로질러 운반한 뒤,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세요. 화물, 보유 자산, 손익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세요. 당신의 진정한 목표는 현금과 재고의 총 가치를 최상위까지 끌어올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주는 텅 비어 있지 않습니다. 행성으로 향하는 모든 여정에서 외계 전투기와의 공중전 상황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와 탄약이 점점 고갈되는 가운데, 총기와 미사일을 활용해 적을 회피하고, 기동력으로 따돌리며, 사격으로 제압하세요. 전투에서 이기고 있든 지고 있든, 통신 장치를 열어 외계인과 협상하여 싸움을 종결하고 자신의 조건대로 여정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 비행하고, 싸우고, 협상하며 은하계에서 가장 부유한 소유주가 되어보세요. 주요 특징 - 결정론적 은하 생성기 — 전체 우주는 단일 시드(seed)를 기반으로 절차적으로 생성됩니다. 1,024개의 항성과 6,000개 이상의 행성이 존재하며, 각 행성은 고유한 경제 시스템, 기술 수준, 시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성 과정이 완전히 결정론적이므로, 동일한 시드를 사용하면 항상 똑같은 은하가 재구성됩니다. 이를 통해 모든 세션과 저장 파일에서 세계관이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새 게임 시작’을 선택하면 시드가 변경되어, 처음부터 탐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은하가 생성됩니다. - 심도 있는 3D 탐험 — 상세하고 탐색 가능한 별지도를 스크롤하며, 하이퍼드라이브 사정 거리 내의 항성계 사이를 이동하고, 다음 거래 장소를 선택하기 전에 원하는 항성계에 진입해 행성들을 조사해 보세요. - 실시간 시장 및 재고 화면 — 수천 개의 세계에서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보세요. 실시간 거래 게시판과 재고 화면에서는 화물, 평균 원가, 현재 시장 가치, 손익을 추적할 수 있으며, 은하계 경제가 매일 시뮬레이션됨에 따라 가격이 변동하고 변화합니다(가격 이력 및 스파크라인 포함). - 단 하나의 목표: 부를 쌓아라 — 순자산은 현금과 주식의 합계입니다. 이를 최대한 늘리고, 최고의 “주식 및 현금 가치”를 추구하며,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하세요. - 외계인과의 공중전 — 행성을 방문할 때마다 전투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전투기를 조종하고, 양자 에너지와 탄약을 관리하며, 총과 미사일로 몰려드는 외계인 무리를 물리치세요. - 협상을 통한 탈출 — 승패와 상관없이 외계인과 교신을 열어 전투를 해결하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여정을 이어가세요. - 위험과 영구성 — 비행 사이마다 연료, 선체 손상, 화물 중량을 관리하고, 우주 정거장에서 수리하며, 선택 가능한 퍼마데스 모드를 통해 진정한 고도의 위험을 감수하는 플레이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