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4 파이널 스탠드
BF4 프리미엄에 파이널 스탠드 포함 전쟁이 장엄한 결말에 가까워짐에 따라 배틀필드 4 파이널 스탠드에서는 혹독한 러시아의 겨울을 배경으로 전투가 펼쳐집니다. 전쟁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범아시아 연합이 결성되고 실험적인 프로토타입 무기, 탑승물, 장비들이 전장에 투입됩니다. 유연하게 움직이며 기총을 난사하면서 옆으로 이동할 수 있는 최첨단 호버 탱크의 키를 잡으세요. 새롭고 강력한 배틀 픽업인 파괴적인 레일건과 치명적인 고속 드론을 발견하세요. 모든 새로운 최첨단 장비를 숙달하고 혹독한 눈보라가 몰아치는 광활한 새로운 전장과 마주할 때, 산속에 숨겨진 비밀 군사 기지에서 어려운 보병 전투에 휘말렸을 때, 별이 총총한 시베리아의 하늘 아래서 팀을 승리로 이끌 때 등 모든 상황에서 우위를 차지하세요. 마지막 전투가 될까요? 아니면 긴 냉전의 시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