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팩토리 4 스페셜
몰입 요소 가득하고 가슴 따뜻해지는 RPG! 판타지 세계에서 모험과 생활, 모두 즐겨보자! 【모험】 기억 상실증에 걸린 주인공. 어쩌다가 왕자(공주)가 된 주인공은 나라를 발전시키면서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며 일상을 보내고, 동료와 함께 마을 밖으로 모험을 나가 이 세계에서 생활하게 된다.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즐기면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는 라이트한 구성의 게임. 【배틀】 배틀에서는 검과 창, 지팡이 등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 공략해 간다. 함정이 설치된 던전 끝에는 강력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다. 마을 주민을 데리고 도전하거나 몬스터를 동료로 만들어서 도전하는 등 모두와 함께 헤쳐나가자. 【생활】 어느 날은 왕으로서 결정을 내리고, 어느 날은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수확하며 주민들과 커뮤니케이션도 할 수 있다. 던전에 가면 험난한 곤경에 빠지는 등, 판타지 세계에서 자유롭게 스릴 있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연애】 플레이어의 분신인 주인공은 남자와 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미래의 신부/신랑 후보가 되는 주민과의 교류를 남녀 어느 쪽 시점으로도 즐길 수 있다. 주민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을 갖고 거리를 좁혀가면 '연인'이 되어 교제를 시작한다. 남자친구/여자친구로서 시간을 보내고 농밀한 연애 기간이 끝나면 드디어 결혼. 그리고 둘 사이에 어느새 귀여운 아기가 탄생하는 등, 끝없이 몰입할 수 있는 생활 게임! 【그 외】 결혼한 캐릭터와 농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신혼 모드'와 고난이도 '헬 모드' 등, 게임을 보다 깊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