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티 팩 번들*로 보더랜드 4에서 새로운 챌린지에 도전하고 새로운 보상을 획득하세요. 새로운 외형과 무기, 적 등이 함께하는 이 네 가지의 별도 출시 후 DLC 팩에서 카이로스를 종횡무진하며 마주치는 모든 적을 파괴하세요! 바운티 팩 번들은 보더랜드 4의 디럭스 에디션과 슈퍼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임무에 도전하고 강력한 전리품을 쫓아 무시무시한 적들을 처치하며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바운티 팩 번들 포함 항목: - 새로운 임무와 특별한 보스가 있는 네 가지 특별 지역 - 볼트 카드 4장(각각 외형 24종과 네 가지 전설 장비 포함) - 새로운 볼트 헌터 외형 - 새로운 외형이 포함된 신규 차량 4종 - 신규 전설 장비 *보더랜드 4 바운티 팩 번들은 네 가지 별도 출시 후 DLC 팩(바운티 팩 2, 3, 4, 5)으로 구성됩니다. 바운티 팩 번들은 보더랜드 4 디럭스와 슈퍼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운티 팩 번들과 번들을 구성하는 개별 DLC 팩은 출시 시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기본 게임 필요). 각 DLC 팩의 정확한 출시 일자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