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호크의 분노 무기 스킨으로 보더랜드 4 무기를 꾸며 보세요!* *파이어호크의 분노 무기 스킨은 보더랜드 4 바운티 팩 번들에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번들은 보더랜드 4 디럭스 에디션과 슈퍼디럭스 에디션에 DLC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아이템은 게임 속에서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약관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