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Return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익숙한 한없이 파고드는 요소와, 다양하게 맛간 게임 시스템. 흉악한 캐릭터를 육성하여, 400종류를 넘는 다양한 특수기술로 전투를 화려하게 이끌어나가며…스토리 클리어만으로 끝나지 않는, 디스가이아만의 무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