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블레어 캐릭터 팩
우아한 귀족 아가씨가 화려한 레드 카펫과 함께 코트 위에 등장하였습니다! 블레어의 순수하고 천연덕스러운 매력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블레어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블레어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