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클라라 캐릭터 팩
평소에는 쿨하게 코트 위에서는 뜨겁게! 우리의 여왕 QBEE 클라라가 등장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클라라와 함께 코트 위에서 뜨거운 경기를 즐겨 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클라라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클라라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 * 해당 아이템 구매 시 클라라 초월/영웅 팩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