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네이선 캐릭터 팩
다시 한 번 농구에 대한 열정을 불태워라! 리:유니온의 리더, 네이선을 영입해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네이선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네이선은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 * 해당 아이템 구매 시 네이선 효율/영웅 팩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