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리우 캐릭터 팩
"한 때 프로 선수 였던 리우가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팀플레이에 최적화 된 수비형 캐릭터를 지금 만나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리우 - 골드 카드 티켓 x5 * 해당 패키지 구매 후 리우 영웅 팩 또는 리우 초월 팩 구매가 불가합니다.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