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유나 캐릭터 팩
소심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인 새로운 친구의 등장! 유나와 함께 폭스코트에서 농구의 즐거움을 배워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유나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유나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 * 해당 아이템 구매 시 유나 효율/영웅 팩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