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2025 올스타 액세스 패스
올스타 액세스 패스와 함께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모든 캐릭터와 2025년 업데이트 예정 캐릭터를 한 번에 해금해보세요! 캐릭터 해금 혜택과 스페셜 라운지 접근 권한을 함께 누려 보세요! *패키지 구성품 : -2025 캐릭터 패스 티켓 -200 포인트 -성장 박스 티켓 선택권 x10 *해당 상품은 구매 즉시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의 캐릭터 해금 혜택에서 한정 / 콜라보 캐릭터는 제외 됩니다. *해당 상품의 혜택은 별도 고지 없이 종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혜택을 보유한 상품 보유 시 혜택은 중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