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 Sand Puzzle
이 퍼즐 게임은 같은 색의 알갱이를 연결하여 한 번에 지우는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알갱이를 많이 연결할수록, 지울 때 더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같은 색의 알갱이를 연결해 지워보세요. ‘ARRANGE’ 모드에서는 특별한 알갱이가 등장하고, ‘+’ 모드에서는 스테이지가 확장되어 더 넓은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