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미미 데이즈 ~너와 함께한 365일~
비 오는 밤,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유토는 골목길에서 고양이 귀를 가진 신비한 소녀 밀크를 만난다. 인간이 아닌 그녀를 보호하게 된 유토의 조용했던 일상은, 어느새 활기차고 따뜻한 하루하루로 바뀌어 간다. 현대 문명에 놀라는 밀크의 순수한 반응은 유토의 마음을 조용히 치유해준다. 함께 지내는 시간 속에서 두 사람은 마치 진짜 가족처럼 깊은 유대감을 쌓아간다. 이 작품은 서로 다른 존재가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일상과 마음의 연결을 그린 힐링 비주얼 노벨이다. 일본어 음성 수록.